페이지 상단

고객센터

"한국핀거래소" 고객센터 운영시간 : 연중무휴 24시간
은행점검시간 : 23시45분 ~ 00시30분까지이며 점검이후 순차적으로 입금처리됩니다.
상품권 매입 및 고객상담은 24시간 운영됩니다.

일부 입금 문자가 왔습니다.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2024-03-29

조회 : 98

본문

고객님 많이 놀라셨을텐데 저희 한국핀거래소는 정상적인 사업자로 안전하게 거래되고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.


<일부 입금문자가 왔을 경우>

간혹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신청하시면 나타나는 경우입니다. 

문자 내용은 자세하게 안나와있어 “한국핀거래소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 

 

1)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"내 주문 조회"를 클릭합니다.

2)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"확인"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3) 검색 결과에 일부 입금 결과가 나온 신청서를 클릭합니다. 

4) 어떤 핀 번호가 오류 (잘못 입력or이미 사용) 났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궁금한 점은 카톡 문의하기나 유선 상담 문의 바랍니다. 

한국핀거래소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.